고객센터

"더 적합한 제품을","더 합리적인 가격으로","더 신속하게"

FAQ

Total 5건 1 페이지

사용하던 계측기가 고장났는데, 브랜드에 상관없이 A/S 가능하신가요?

더드림코리아에서 판매 했던 제품이나 취급브랜드가 아니라도 전문 수리센터와 연결 가능합니다. 고장이 난 제품의 사진과 정보 등을 주시면, 직접 수리 혹은 관련 전문 수리센터와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
회사/현장으로 직접 오셔서 측정기를 추천 받을 수 있나요?

네, 가능합니다. 통상 1주일 이내 방문이 가능하며, 방문 전 일정확인을 위하여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의 문의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.

취급하는 측정기에 관심이 있는데 샘플을 직접 확인할 수 있나요?

더드림코리아에서 취급하는 모든 측정기는 데모 가능합니다. 관심제품의 적용사례 확인을 원하시면, 해당업체의 협조가 이루어진다면 가능합니다. 다만, 그렇지 못할 경우 적용된 사례에 관한 자료(측정 영상, 설치 사례, 측정데모 자료)를 전달 드립니다.

검색